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5.09.03 13:43

페이뱅크, ‘재팬 푸드 페스티벌’에서 만나요

페이뱅크의 디지털 스탬프.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 www.paybanks.co.kr)는 ‘재팬 푸스 페스티벌’과 제휴를 맺고 오는 19일까지 강남역 주변에서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페이뱅크에 따르면 ‘재팬 푸드 페스티벌’ 행사는 강남역 주변에 위치한 카쯔야, 갓덴스시, 마루가메제면(강남 1호점, 2호점), 모스버거, 요멘야 고에몬, 레타스, 와타미의 점포에 방문해 음식을 먹은 후 스탬프를 받아 경품 추첨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탬프는 ‘스탬프백(STAMPBAG)’이라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해당 매장을 방문할 때 마다 1번씩 받을 수 있으며 한 번 방문한 매장에서는 스탬프를 중복해서 받을 수 없다.

  이렇게 3개 매장 이상을 방문했을 때부터 1회 방문할 때 마다 경품권을 1장씩 받을 수 있으며(1인 최대 5장), 페스티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항공권 및 호텔), 서울-도쿄 간 항공권, 도미인 프리미엄 서울 가로수길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지난 8월 24일에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마루가메제면 강남 2호점에서 ‘제1회 재팬 푸드 페스티벌 in 강남’의 개막식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이번 ‘재팬 푸드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카쯔야, 갓덴스시, 마루가메제면, 모스버거, 요멘야 고에몬, 레타스, 와타미 등의 점포와 후원 업체 등의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재대한민국일본국대사관 사사야마 타쿠야 총무공사와 일본정부관광국 쿠마노 노부히코 소장 등도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방문했다.

  개막식에서 토리돌코리아 시미즈 타카유키 대표이사는 주최자 인사에서 “주변의 일본 음식점 운영 업체 대표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번 재팬 푸드 페스티벌에 대한 아이디어가 나와서 이야기를 진행해 이번 행사가 열리게 됐다”며 “강남에서 함께 협력하는 업체들이 일본 음식의 맛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좋은 결과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스탬프백’ 서비스는 가맹점에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고 매장홍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며 “‘재팬 푸스 페스티벌’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스탬프백’ 서비스를 애용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탬프백’ 서비스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세계적인 원천 특허를 이용해 종이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 대신,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로 개발한 것이다. 이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저팬 푸드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japan-food-festival.com)를 비롯해 페이스북 페이지(https://goo.gl/T8oraF), 트위터 (https://twitter.com/sj_FoodFestival)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