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9.08 17:01

젬마코리아, ‘매직 필링’ 2종 출시

‘매직 필링(Magic Peeling) Ⅰ’ 제품.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건조한 가을에는 피부에 적신호가 켜진다. 기후가 건조해지면 피부에 각질이 생기기 쉽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각질은 모공을 막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또한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모공이 늘어나고 주름이 생기는 등 악영향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렇다면 가을철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전문가들은 본인 피부 타입에 맞는 각질 제거제, 일명 필링제를 이용해 묵은 각질을 표피 밖으로 제거하고 피지를 원활히 배출시킬 것을 제안한다.

  이러한 가을철에 지친 피부를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필링 제품이 출시돼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가 ‘매직 필링(Magic Peeling)’ 2종을 선보인 것이다.

  우선 ‘매직 필링(Magic Peeling) Ⅰ’은 오래되고 칙칙한 피부의 두꺼운 각질과 과다 피지, 모공 노폐물을 제거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천연 식물성 필링이다.

  이 제품은 곡물 추출물, 식물성 발효추출물, 식물성 줄기 세포 활성화제, 바이오 펩타이드들의 작용과 필링 후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매직 필링(Magic Peeling) Ⅱ’ 는 가벼운 마사지로 피부의 노폐물, 과다 피지, 노화 각질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식물줄기세포활성화제, 곡물추출물과 각종 식물성 성분들이 피부를 충분히 진정시키며 피로와 경직을 풀어주고 탄력을 되찾도록 도와준다.

  특히, 바이오펩타이드, 효소, 줄기세포배양액, 비타민 성분들이 피부에 수분과 영향을 공급해 필링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한다.

  이우종 대표는 “곡물의 발효숙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매직 필링(Magic Peeling)’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의 면역력을 길러주고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등 피부에 아주 좋은 제품이다”며 “특히 이 제품은 피부에 쌓인 오래된 각질로 거칠어진 피부 표면부터 모공까지 매끈하게 정돈해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결과 환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밝혔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