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10.09 21:41

더 리프 짐바란, 10월 ‘허니문 프로모션’ 선보여

더 리프 짐바란 (The Leaf Jimbaran)의 로맨식 식사 모습.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매년 집계되는 신혼 여행지 베스트 순위에서 빠지지 않는 곳이 바로 인도네시아 발리 섬이다. 허니문 여행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이 곳 발리 짐바란에 위치한 더 리프 짐바란(The Leaf Jimbaran) 호텔이 오는 31일 그랜드 오프닝에 앞서 신혼 여행객을 대상으로 ‘허니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9일 호텔에 따르면 2박 이상 풀빌라에서 투숙하는 신혼부부에게 조식은 물론이고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의 중식 식사 1회와 신혼 여행객 두 명만을 위해 전문 셰프가 직접 빌라를 방문해 눈 앞에서 요리를 제공하는 프라이빗한 로맨틱 석식 코스 요리 1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우붓지역만의 특색을 담아 낸 아름다운 풍경 속 풀빌라는 평생 기억될 수 있도록 더욱 특별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하우스 와인과 발리 전통 마사지가 무료로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신혼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더 리프 짐바란은 기존 풀빌라들과는 달리 웰빙, 디톡스, 디스트레스(de-stress) 등의 테마로 각박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 돼 있다.

  이곳은 응우라 라이 국제 공항에서 짐바란 방향으로 12km 떨어져 있으며, 발랑안 해변, 빠당 빠당 해변, 짐바란 베이와 울루와뚜 템플을 비롯한 짐바란과 울루와뚜의 유명 관광지들과 멀지 않은 곳에 자리잡고 있다.

  객실은 총 50개로 10개의 스위트룸과 40개의 풀빌라를 운영한다. 넓은 평수와 발리 특유의 자연풍경과 조화되는 고급스런 인테리어, 프라이빗한 개인 풀, 멋진 바다 전망 등 일명 오션뷰 풀빌라가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