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10.25 10:53

하늘길 ‘운탄고도’ 걸으며 가을 추억 공유해요

하이원리조트, 11월 14일까지 SNS 이벤트 실시

하늘길 ‘운탄고도’(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함승희)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가을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하늘길 ‘운탄고도’를 체험할 수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운탄고도를 같이 걷고 싶은 가족 2명이 조를 이뤄 하이원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 그동안 가족과 함께했던 재밌었던 일, 감동적이었던 일 등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하이원리조트는 접수 된 사연 중 선정과정을 거쳐 4개팀 총 8명을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하이원리조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가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하이원 리조트숙박권과 함께 주유비 10만원이 지원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에게는 운탄고도를 체험하며 촬영한 사진, 동영상이 제공돼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운탄고도 체험은 오는 11월 14일 진행되며 체험단 활동을 통해 촬영된 사진과 동영상은 하이원리조트 SNS채널에서 활용될 수 있다.

  한편, 하이원 하늘길은 하이원리조트가 만항재에서 함백역까지 석탄을 운반하던 운탄로를 트레킹길로 조성한 것으로, 하이원리조트는 최근 이 길을 구름위에 양탄자를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의미를 부여해 ‘운탄고도’라는 이름을 함께 사용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