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교육
  • 입력 2010.01.14 23:27

한강 발원지와 함께하는 원어민 영어캠프

한강 발원지와 함께하는 원어민 영어캠프 ▲1300리 한강의 발원지인 강원 태백시 삼수동 검룡소의 청정 자연과 함께 하는 ‘신나는 원어민 영어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한강발원지정보화마을에서 물고기를 잡으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태백 더리더】1300리 한강의 발원지인 강원 태백시 삼수동 검룡소의 청정 자연과 함께 하는 ‘신나는 원어민 영어캠프’가 학생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한강발원지정보화마을(위원장 변재구)은 올 여름방학 기간인 내달 20~24일까지 ‘신나는 원어민영어캠프’를 운영키로 하고 이달부터 예약신청을 받는다고 23일 밝혔다.

  강원도와 태백시, 한강발원지정보화마을이 연계하는 이번 캠프는 4박 5일간 한강의 발원지인 검용소 탐방, 삼굿구이, 나무그네타기, 투호던지기 등 재미있고 신나는 영어캠프로 진행된다.

  지난 4월 문을 연 한강발원지정보화마을은 도시민들의 농촌체험과 농산물 전자상거래를 통한 주민 농외소득창출, 주민정보화능력 격차 해소를 위한 주민정보화교육 운영 등 다양한 마을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변재구 위원장은 “농촌 환경을 개선하려면 특화된 농촌체험 및 전자상거래를 통한 농외소득 창출만이 어려운 농촌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원어민영어캠프 참가 희망자는 한강발원지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gowonl.inil.org)와 전화(☎070-7767-5833)로 예약하면 된다.

 

이태용 기자 leegija@yahoo.co.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