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6.02.11 17:41

‘가는 겨울 아쉽다’... 하이원리조트, 할인 마케팅 박차

하이원리조트(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가 막바지 겨울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11일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3일부터 폐장일까지 스키버스 탑승자를 대상으로 주중 70%, 주말 60%의 리프트권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가족고객을 위한 ‘스노패밀리’ 행사도 지난 6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부모 중 리프트권 발권 시 동일 권종으로 자녀에게도 리프트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단,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제시해야 한다.

  한편 지난 10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강원랜드호텔과 하이원콘도를 이용할 수 있는 ‘하이원 스노 패밀리 패키지’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강원랜드호텔 이용 상품은 객실(더블, 트윈, 트리플) 1박과 리프트권 2매, 스케이트장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가격은 평일 10만 9천원 이며, 주말인 금, 토요일은 13만 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하이원콘도 상품은 마운틴콘도 및 힐콘도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리프트권 2매를 제공받으며, 가격은 평일 9만 9천원, 주말인(토요일 제외) 금요일에는 12만 9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스노 패밀리 패키지’ 상품은 티켓몬스터, G마켓, 호텔조인, 호텔엔조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