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6.03.06 09:03

기차타고 ‘추억의 경주 수학여행’ 떠나 보세요!

‘어게인! 추억의 경주 수학여행!’ 관광열차 안내(사진= 코레일 태백관리역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코레일 강원본부(본부장 김형성)가 국내 최고의 관광단지인 경주 보문단지를 벚꽃이 만개한 시기에 맞춰 ‘어게인! 추억의 경주 수학여행!’ 관광열차를 운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레일 태백관리역에 따르면 이번 관광열차는 천년고도 경주의 유수한 문화재 탐방과 체험, 70.80년대 교복 입고 여행했던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릴 수 있는 당일여행상품이다.

  특히, 우리 문화유산의 소중함과 자긍심을 느끼고 학창시절 수학여행의 추억을 되살리는 계기가 되길 희망하는 뜻에서 기획됐다.

  태백역 여행센터 관계자는 “추억의 경주기차수학여행 관광열차는 7080세대에게는 인기 있는 상품으로 조기매진이 예상되는 만큼 예매를 서둘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경주행 관광열차는 오는 16일 오전 5시 동해역 및 오전 6시 동백산역을 출발해 오전 10시 30분 경주역에 도착 후 불국사, 보문관광단지, 교촌마을, 첨성대, 천마총 등을 둘러보는 추억의 당일 기차여행상품이다.

  패키지가격은 동백산역 출발 성인기준 62,800원이며 ▲정동진 ▲묵호 ▲동해 ▲동백산 ▲철암역에서 승차 및 하차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태백역 여행센터 전화(☎033-552-7788)로 하면 된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