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6.03.07 16:01

하이원리조트에서 싱그러운 봄을 느껴보세요

다양한 패키지 상품 출시

하이원콘도 봄 전경(사진= 하이원리조트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가 봄을 맞아 오는 6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호텔.콘도 숙박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하이원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이번 패키지들은 객실과 조식이 합쳐진 기존 패키지는 물론 스키장, 수영장 등 리조트내 시설과 연계한 상품과 함께 주변 관광지와 결합한 패키지도 포함하고 있어 고객들이 더욱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먼저 강원랜드&컨벤션호텔 패키지 상품의 경우 컨벤션호텔 2박 숙박권과 수영장&사우나 이용권을 결합한‘투 플러스 원 패키지’를 주중 기준 74% 할인된 가격인 16만 9천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강원랜드호텔 비수기 무료 숙박권 1매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조식과 객실이 결합된 조식패키지와 강원랜드호텔 ‘원 플러스 원 패키지’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여행일정에 따라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하이원호텔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2인 조식 이용권, 웰컴 드링크를 주중 8만원, 주말 9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하이원콘도 패키지 구성도 알차다. 지나가는 겨울을 아쉬워하는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한‘스키 프리’패키지는 리프트권 2매와 하이원콘도 디럭스룸 1박을 결합해 주중 8만원, 금요일 11만원, 토요일은 14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패키지는 스키장 폐장예정일인 오는 2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하이원리조트가 출시한 반려견 동반 투숙 객실을 사용할 수 있는 ‘펫 투게더 패키지’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태백과 정선에 위치한 365세이프타운, 하이원추추파크, 삼탄아트마인 이용권과 하이원리조트 객실을 결합한 ‘하이원 강원Big3’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한편, 이번 춘계 패키지 상품은 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각종 여행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www.high1.com) 또는 전화(☎1588-7789)로 문의하면 된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