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해경 기자
  • 사회
  • 입력 2010.02.19 21:10

하이원 사회봉사단, 폐광지역 초교 졸업앨범 전달

▲ 하이원리조트(대표 최영) 사회봉사단 ‘꿈틀’이 19일 졸업생이 적어 앨범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 정선군 사북읍 사음초교 졸업식에서 정성들여 손수 제작한 졸업앨범을 전달했다. (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정선 더리더】하이원리조트(대표 최영) 사회봉사단 ‘꿈틀’은 19일 강원 정선군 사북읍 사음초교 졸업식에서 손수 제작한 졸업앨범을 졸업생 16명에게 전달했다.

  지난해 10월 폐광지역 초등학교들이 졸업을 앞둔 학생들의 졸업앨범 제작을 지역 업체에 의뢰했지만 졸업생이 적어 수지가 맞지 않는 다는 이유로 제작에 어려움을 겪었었다.

 이 같은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하이원 사회봉사단 ‘꿈틀’이 졸업앨범 제작에 직접 발 벗고 나섰다.

  하이원 사회봉사단 ‘꿈틀’은  지난해 10월부터 폐광지역 초등학교를 순회하며 학생들과 학교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편집 작업을 거쳐 앨범을 제작해 갈래초교 13명, 사음초고 16명, 백전초교 3명 등 3개 학교 32명의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사음초등학교는 그간 ‘꿈틀’봉사단의 앨범제작 지원에 대한 고마움의 뜻으로 정성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하이원 임직원 30여명으로 구성된 하이원 사회봉사단 ‘꿈틀’은 2006년부터 폐광지역 어르신 영정사진 촬영 및 장기입원 진규폐환자 장수기원 사진촬영 등 사진을 통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김해경 기자 haek-1004@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