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경제
  • 입력 2016.03.21 15:47

강원랜드, 서비스 품질향상 위해 벤치마킹 나서

강원랜드 CS리더 및 사내강사 50여명이 21일 용인 에버랜드를 찾아 벤치마킹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함승희)가 고객중심의 감동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서비스현장 벤치마킹 교육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강원랜드는 21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CS(Customer Satisfaction)리더 및 사내강사 50여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벤치마킹과 워크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21일 에버랜드를 찾아 직원들의 서비스 현장을 관찰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벤치마킹이 끝난 후에는 숙소에 모여 강원랜드에 접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워크숍을 실시했다.

  또한 오는 22일에는 용인 한국민속촌을 찾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현장을 견학하고 서비스담당자를 만나 SNS 운영방법 등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 중인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문의할 계획이다.

  강원랜드 고객만족팀 관계자는 “벤치마킹을 통해 CS리더와 사내강사들이 변화하는 서비스 트렌드를 익힐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도출된 아이디어는 향후 세부실행계획을 수립하고 고객 서비스에 접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