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탐방
  • 입력 2010.11.15 19:15

하이원리조트 “주방장 특선메뉴 어때요”

▲ 하이원리조트 오리엔 레스토랑에서는 감기예방과 겨울철 건강증진에 탁월한 대구(大口)를 이용한 ‘대구 매운탕’ 등 특선메뉴를 15일부터 28일까지 판매한다. ⓒ2010 더리더/이태용
【정선 더리더】갑자기 찾아온 겨울한파에 몸이 움츠러들었다면, 하이원리조트(대표 최 영)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주방장 특선메뉴를 만나보자.

  드라마 ‘식객’ 촬영지였던 운암정에서는 ‘설원풍경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타우린과 DHA 함량이 높아 아이들의 두뇌발달을 돕고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굴을 이용한 ‘생굴 흑돼지 보쌈’과, 소화가 잘되고 칼로리가 낮아 겨울철 웰빙식품으로 제철을 맞이한 매생이를 이용한 ‘매생이 해물 연포탕’ 등이 12월 31일까지 판매된다. 

▲ 하이원리조트는 올해 말까지 드라마 ‘식객’ 촬영 주 무대였던 운암정에서 굴을 이용한 ‘생굴 흑돼지 보쌈’과 ‘매생이 해물 연포탕’ 등 ‘설원풍경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2010 더리더/이태용
  또한 고품격 레스토랑인 오리엔에서는 저열량 고단백식품으로 비타민 A와 B를 다량함유하고 있어 감기예방과 겨울철 건강증진에 탁월한 대구(大口)를 이용한 ‘대구 매운탕’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이 특선메뉴는 15일부터 28일까지 판매된다.

  이와 함께 카사바에서는 칵테일의 원조 ‘마티니’를 다양한 리큐르를 이용, 새로운 메뉴로 선보이는 ‘Enjoy a martini Cocktail' 행사를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기간 객실투숙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준다. 

▲ 하이원리조트 카사바에서는 칵테일의 원조 ‘마티니’를 다양한 리큐르를 이용, 새로운 메뉴로 선보이는 ‘Enjoy a martini Cocktail' 행사를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2010 더리더/이태용
  이뿐 아니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가족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매직 쇼를 즐길 수 있는 ‘Happy Christmas' 이벤트를, 연말에는 DJ와 함께하는 ’Adieu 2010 Smirnoff Vodka Party'를 계획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신나는 겨울을 보낼 수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gh1.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태용 기자 leegija@yahoo.co.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