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경제
  • 입력 2016.06.24 17:51

하이원리조트, 고객과 더욱 ‘通’ 하겠습니다

하이원리조트가 24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15명의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하이원리조트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한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하이원리조트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가 24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15명의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하이원리조트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이날 발대식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가이드 제시와 함께 리조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기 위한 투어로 이뤄졌다.

  선정된 고객패널은 오는 7월부터 2017년 6월까지 1년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게 되며 현장 모니터링, 리조트 이용후기 온라인 홍보, 설문조사 참여, 간담회 참석, 부정부패요인 발굴 등의 과제를 도출하고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활동혜택으로는 분기별 20만원의 활동비와 회의참석비 10만원이 제공되며 숙식비용은 실비 정산된다. 과제 수행과 의견 제시 활동이 우수한 고객패널에게는 부상으로 숙식권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제2기 하이원리조트 고객패널’은 지난달 공개모집을 통해 1차 서류심사와 2차 사전과제심사를 거쳐 15명이 선발되었다. 제2기 고객패널 중 6명은 지난해 우수한 활동을 펼친 1기 고객패널들로서 2기 활동의 길라잡이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하이원리조트는 새로운 아이디어의 발굴과 문제점 개선 등 고객의 의견을 리조트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고객패널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해 왔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