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레저
  • 입력 2016.07.11 16:04

친환경 힐링을 원한다면 ‘하이원리조트’로 떠나세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바다샘(사진= 하이원리조트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호텔.콘도 패키지를 출시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

  11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지난 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강원랜드호텔 조식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가능 하며 가격은 이용일정에 따라 13만 9천원에서 24만 9천원이다.

  또한 연인, 부부를 타겟으로 강원랜드호텔 객실과 라비스타 와인세트를 결합한 ‘로맨틱 썸머 패키지’도 예약을 받고 있다. ‘로맨틱 썸머 패키지’의 가격은 이용일정에 따라 21만 9천원에서 25만 9천원이다.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들도 눈에 띈다.

  ‘하이원 슈퍼 히어로즈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패밀리 객실(트리플, 투더블)과 조식뷔페를 포함한 패키지로 어벤져스 멤버들이 총출동하는 하이원 슈퍼 히어로즈 전시장을 방문해 SNS에 올리면 히어로즈 피규어도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호텔 객실과 호텔 야외뷔페를 결합한 ‘핫 썸머 BBQ 패키지’도 출시돼 고객들의 예약을 기다리고 있다.

  콘도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패키지도 출시됐다. 콘도 바비큐 패키지는 ‘마운틴 산상 BBQ 패키지’와 ‘마운틴 셀프 바비큐 패키지’ 2종류로 마운틴 셀프 바비큐는 콘도안에 위치한 별도의 바비큐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두 패키지 모두 디럭스형 클린객실을 제공하며 ‘마운틴 산상 BBQ 패키지’는 산상BBQ 2인 이용권을, ‘마운틴 셀프 바비큐 패키지’는 바비큐장비와 고기, 야채, 그릴 등을 제공한다.

  조식패키지를 제외한 모든 패키지는 오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예약은 호텔조인, 인터파크, 지마켓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받고 있으며 이번 주 내로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받을 예정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