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6.07.24 10:55

하이원리조트에서 마블 영웅 군단 ‘어벤져스’ 만난다

하이원리조트 ‘쎈토이 슈퍼 히어로즈 행사’ 전시장(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가 내달 28일까지 컨벤션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 영화 속 영웅들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쎈토이 슈퍼 히어로즈 행사’를 실시한다.

  24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어벤저스, 스타워즈 등 인기 캐릭터들이 1:1사이즈 피규어, 12인치 피규어 등의 형태로 전시와 동시에 판매된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이외에도 슈퍼 히어로 행사와 호텔을 연계한 패키지도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강원랜드호텔 패밀리룸을 포함해 조식뷔페 3인 이용권과 야외 그릴뷔페 10% 할인권, 해피박스(빵 2개, 아메리카노 2잔)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SNS에 행사 관람 인증 사진을 게시하고 퇴실 시 프론트데스크에 제시하면 히어로즈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주중 전용상품으로 내달 14일까지 사전예약으로 구매가능하다. 이용금액은 20만 9천원이다.

  이번 행사는 하이원리조트가 마블, DC코믹스 1:1 피규어의 한국 공식 총판인‘쎈토이’사와 제휴해 진행되는 것으로, 양사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하이원리조트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는 쎈토이박물관 입장 시 30%할인이 제공되고 쎈토이박물관의 1개월 이내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은 하이원리조트에서 식음료 1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