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여행
  • 입력 2016.09.02 15:10

발리 내셔널 빌라스, ‘프라이빗 비치클럽’ 허니문에게 인기

발리 내셔널 빌라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프라이빗 비치클럽.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의 발리섬 남동부에 있는 국제적인 대규모 휴양지인 누사두아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발리 내셔널 빌라스(Bali National Villas)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클럽’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발리 내셔널 빌라스는 푸른 골프클럽의 페어웨이와 더불어 지난 2015년 새로 오픈한 빌라가 함께 자리하고 있어 허니문을 비롯한 골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발리 내셔널 빌라스 투숙객들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프라이빗 비치클럽을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곳은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누사두아 해변으로 하얀 고운 모래로 뒤덮여 있다. 또한 파도가 멀리서 치는 비치이기에 어린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 손님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욱이 비치 앞 방갈로나 선베드에서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즐기는 일광욕은 발리 내셔널 빌라스 투숙객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서비스 중 하나이다.

  싸일런스투어 음두경 이사는 “내년 오픈을 목표로 세계적인 호텔브랜드인 샹그릴라 리조트가 발리 내셔널 빌라스의 매니지먼트를 진행한다”며 “이로써 발리 내셔널 빌라스의 투숙객들은 보다 특화된 품격의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발리 내셔널 빌라스는 대중적으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사실 아는 사람은 안다는 고급 풀빌라로 입소문난 발리의 숨겨진 럭셔리 리조트이다.

  발리 내셔널 빌라스의 빌라 객실은 2베드룸 빌라와 3베드룸 빌라로 준비되어 있고, 거실 및 욕실은 대리석으로 마감하여 럭셔리한 가구들이 들어서 있다. 침실 및 드레스 룸은 목조가구와 마루 바닥으로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고, 침구 장식은 핸드메이드로 발리 내셔널 리조트 측에서 직접 제작했다. 매트리스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킹코일(KingKoil)을 사용하고, 욕실 제품은 록시땅(Loccitane)브랜드를 제공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