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레저
  • 입력 2016.09.12 15:49

하이원리조트, 가을 여행객 대상 ‘숙박 패키지’ 출시

하이원리조트(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하이원리조트가 가을 여행객을 위한 1박 2일 호텔.콘도 패키지를 출시해 오는 12월 1일까지 3개월간 판매한다.

  하이원에 따르면 이번 가을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조식패키지 3종과 특화패키지 3종으로 나뉘며 정상가 대비 50%에서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원랜드호텔 조식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과 더그릴 조식뷔페 2인 이용권, 수영장·사우나 2인 이용권이 포함됐으며, 가격은 이용 기간에 따라 13만 9천원에서 18만 9천원까지이다.

  또한, 강원랜드호텔은 객실과 함께 라비스타 와인 세트를 이용할 수 있는 ‘로맨틱 어텀(Romantic Autumn)’과 월드퓨전 석식을 이용할 수 있는 ‘하이원 고메(High1 Gourmet)’ 패키지를 추가로 판매한다.

  두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수영장.사우나 50% 할인권과 더그릴 조식뷔페 20% 할인권이 제공되며 가격은 이용 기간에 따라 15만 9천원에서 21만 9천원까지이다.

  이와 함께 하이원호텔에서도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웰컴드링크, 사우나 이용권이 포함된 조식패키지를 이용 기간에 따라 8만원에서 9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하이원콘도에서는 객실과 퓨전레스토랑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조식패키지와 애완견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펫투게더’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펫투게더’패키지의 경우 하우스쿠션, 다이닝매트, 배변패드, 애견용 식기와 같은 애견용품이 객실에 비치돼 있으며 애견용 기념품을 제공한다.

  두 패키지의 가격은 이용 기간에 따라 하이원콘도 조식패키지의 경우 9만 5천원에서 14만 5천원이며 ‘펫투게더’패키지는 11만 9천원에서 15만 9천원이다.

  하이원리조트 세일즈팀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리조트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객실 패키지들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께서 하이원리조트를 찾아 가을을 즐기고 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