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사회
  • 입력 2010.12.06 16:11

하이원리조트,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과 나눔’ 배달

▲ 최영(오른쪽) 하인원리조트 사장이 6일 오전 강원 정선군 하이원고한사무실 체육관에서 ‘사랑과 나눔’이라는 주제로 열린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갖고 고한, 사북, 신동, 남면 등 소외계층 100가구에 김장을 배달하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정선 더리더】하이원리조트(대표 최 영)는 6일 오전 10시 하이원고한사무실(옛 고한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사랑과 나눔’이라는 주제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및 스포츠단 정경미 선수(유도), 사회봉사단 코디네이터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 600포기를 담궜다.

▲ 하이원리조트는 6일 오전 강원 정선군 하이원고한사무실 체육관에서 최영 사장, 임직원, 사회봉사단 등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과 나눔’이라는 주제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하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이날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담근 김장은 고한, 사북, 신동, 남면 등 소외계층 100가구에 전달됐다.

  박수환씨(71세. 고한5리 )는 “하이원리조트의 꾸준한 관심과 도움에 항상 감사드린다”며“노인들을 위한 내복과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 사회봉사단은 3,000여명의 임직원이 75개의 독자적인 봉사단을 조직해 김장 담그기 행사 외에도 매년 연탄나눔, 사랑의 헌혈 등 올 한 해 동안 일인당 15시간 이상씩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과 함께 했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