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의회
  • 입력 2017.01.01 12:35

최진규 화천군의장 “열린 마음으로 소신과 열정의 의회로”

2017년 신년사

최진규 강원 화천군의회 의장. 전경해 기자

  (화천 더리더) “열린 마음으로 군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의회, 소신과 열정의 의회 되겠다”

  최진규 강원 화천군의회 의장이 1일 ‘2017년 신년사’를 통해 새해 의정활동 방침을 이같이 밝혔다.

  ◇ 최진규 강원 화천군의장 신년사 전문.

  정유년 새아침의 밝은 태양이 힘차게 떠올랐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힘찬 성원을 보내주시고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모든 군민들과 관내 기관 사회단체, 군 장병 그리고 동료 의원님과 공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을 안고 출발하는 붉은 닭의 해를 맞아 군민화합과 복지증진, 민생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군민의 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다짐 드립니다.

  특히, 의회 본연의 기능과 역할을 충실히 하여 민군관의 다양한 의견을 현장중심으로 적극 수렴할 것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군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의회, 소신과 열정의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해 우리는 동서고속화철도 확정이라는 오랜 꿈을 이루어 냈습니다. 화천역 설치에 따른 역세권 발전 계획과 천혜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관광코스를 개발하여 화천이 발전 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습니다.

  화천군의회는 군민 여러분의 뜻과 힘을 모아 모든 일을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군민의 힘을 모아 화천 산천어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쓸 것이며 화천 발전을 위한 각종 시책을 꼼꼼히 확인하겠습니다.

  화천군의 발전적 변화를 위해 군민의 뜻을 모으고 힘을 모으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정유년 새해 모든 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