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사회
  • 입력 2010.12.14 17:59

올겨울 더욱 따뜻해진 하이원리조트

화려한 장식보다 따뜻한 ‘사랑 愛’ 나눔

▲ 하이원리조트(대표 최 영)는 올 연말연시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설치하는 대신 12월 15일부터 26일까지 불우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愛’ 캠페인을 전개한다. ⓒ2010 더리더/이태용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최 영)는 올 연말연시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설치하는 대신 불우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愛’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 

  참여 신청은 공식 블로그인 하이원스토리(high1story.com)에 불우이웃돕기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하이원리조트는 게시글 1건당 연탄 한 장씩을 적립해 소외계충 불우이웃들에게 전달하며 기간은 12월 15일부터 26일까지이다. 

  24일 당일에는 스키장, 호텔, 콘도 등 리조트 곳곳에서 고객으로부터 사랑의 메시지를 직접 받아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기부금을 적립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사랑 愛’ 캠페인은 지난 9월 ‘대한민국 모든 곳을 채울 수 있는 에너지는 사랑의 愛너지입니다’라는 공익광고를 시작으로 연말연시까지 이어지고 있다.

  또, 리조트 단지 내에 하트모양의 조형물을 설치하고, 카지노 딜러에서부터 호텔 도어맨까지 전직원이 가슴에 뱃지를 달고, 사랑나눔 실천을 알린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는 작지만 알찬 크리스마스와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형형색색의 불꽃페스티벌이 12월 18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개최된다.

  하이원리조트의 불꽃페스티벌은 이미 유명한 행사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스키도 타면서 로맨틱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토요일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12월 31일과 새해 1월 1일에는 해넘이, 해맞이 행사가 준비된다.

  마운틴콘도 야외무대와 마운틴 탑에서 불꽃페스티벌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신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떡국시식, 소망풍선 날리기 등에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하이원리조트(대표 최 영)는 올 연말연시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설치하는 대신 12월 15일부터 26일까지 불우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愛’ 캠페인을 전개한다. ⓒ2010 더리더/이태용
  크리스마스에 가족과 함께 하이원리조트 방문계획을 세웠다면, 강원랜드호텔 연회장에서 특별히 준비한 ‘Happy Christmas' 특선뷔페를 즐겨보자.

  환상적인 매직쇼와 전문 MC가 진행하는 레크리에이션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4, 25일(18:00~21:30) 이틀간 진행되는 특선뷔페의 가격은 대인 6만원, 소인 2만8천원으로 이용가능하다. 

  강원랜드호텔 카사바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세계 판매 1위인 ‘Smirnoff Vodka’ 칵테일 시연 및 시음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31일 행사 종료 후에는 친구와 연인들을 위한 DJ와 함께하는 ‘Adieu 2010 Smirnoff Vodka Party’가 진행될 예정이다.

  칵테일, 댄스타임, 넌센스 퀴즈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샴페인 1잔 무료제공,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어서 그 어느 때보다 신나는 겨울을 보낼 수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시즌권 또는 리프트권을 소지하고 강원랜드호텔의 레스토랑(오리엔, 월드퓨전, 카사바, 운암정)을 방문하면 스크래치 복권을 주는 ‘행운의 토끼를 잡아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호텔숙박권, 뷔페이용권, 하이하우캐릭터 인형, 와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해 2월 28일까지 이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gh1.com)와, 블로그(www.high1story.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