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7.01.11 16:28

‘가족사랑’ 패키지 출시.. 강원랜드 “더욱 만족스런 서비스에 만전”

강원랜드 전경(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함승희)가 호텔을 이용하는 가족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을 조성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

  11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컨벤션호텔 22층에 조성된 비즈니스 전용 층에는 소규모 행사나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회의실과 컴퓨터, 복합기, 대형 모니터(75인치) 등 사무기기 사용이 가능한 비즈니스 공간을 마련해 MICE, 행사 등으로 비즈니스 전용 층에 투숙하는 고객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컨벤션호텔 8층은 가족 전용 층으로 조성해 어린이 도서관과 놀이방을 운영 중이다. 가족 전용 객실에는 어린이용 용품들과, 스토리 빔, 소파베드 등을 구비해 아이와 함께 호텔을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또한, 강원랜드는 가족 전용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족사랑 패키지’를 출시하고 연중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객실과 조식뷔페 이용권 3매, 수영장&사우나 이용권 3매 등이 포함돼 있다.

  강원랜드 객실팀 관계자는 “호텔 방문객 중 비중이 높은 가족단위 고객과 최근 증가 추세인 비즈니스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용 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서비스도 만전을 기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