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레저
  • 입력 2010.12.22 04:41

하이원 고고스키 페스티발, 동남아서 1천명 참여

한국문화와 스키 배우러 왔어요

▲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가 함께 하는‘하이원 고고스키 페스티발’이 지난 19일부터 강원 정선군 하이원리조트에서 홍콩, 싱가포르 여행단 230명을 시작으로 진행되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정선 더리더】하이원리조트(대표 최 영)는 ‘하이원 고고스키 페스티발’이 홍콩, 싱가포르 여행단 230명을 시작으로 지난 19일부터 3박 4일 동안 진행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강원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페스티발은 내년 2월까지 동계시즌 동안 4차례 에 걸쳐 총 1천여명이 방문한다. 

  해외고객 유치 및 한국의 문화와 하이원리조트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페스티발은 드로잉쇼, 사춤, 비보이 공연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된다.

  또, 직접 참여가 가능한 레크리에이션, 스키강습, 스키대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로 카지노 게임 시연도 준비된다. 

▲ ‘하이원 고고스키 페스티발’. ⓒ2010 더리더/이태용
  아시아 최고의 설질을 느낄 수 있는 스키상품과 비보이 공연 등 다이나믹한 문화행사는 한류 붐을 타고 급증한 동남아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08년 23명의 관광객으로 시작된 ‘하이원 고고스키 페스티발’은 해를 거듭할 수록 규모와 참여도가 급증하고 있다.

  한춘강 왕조여행사 실장은 “눈을 보기 힘든 동남아 관광객들이 지난 200년부터 하이원리조트에서 경험한 색다른 추억이 되고 있다”며 “프로그램 만족도가 높아 재방문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