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사회
  • 입력 2010.12.22 18:38

㈜한덕철광, 함백중·고장학회 5천만원 기탁

신동읍 새마을부녀회도 기탁

▲ 허현철 ㈜한덕철광 신예미광업소 대표가 22일 강원 정선군 신동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신동읍 인재양성을 위해 (재)함백중·고장학회에 장학금 5천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정선 더리더】㈜한덕철광 신예미광업소(대표이사 허현철)는 22일 강원 정선군 신동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신동읍 인재양성을 위해 (재)함백중·고장학회에 장학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

  허현철 ㈜한덕철광 대표이사는 “한때 회사의 경영난으로 어려운 역경을 이겨내고 회사를 지켜오기까지 신동읍 지역사회가 함께 고민하면서 해결할 수 있도록 역할을 해준 덕분이다”며 감사의 뜻을 나타냈다.

  허 대표는 “이제는 지역사회의 환원사업을 통해 신동읍 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고 향토 대표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 신동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전명희)가 22일 강원 정선군 신동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지난 제35회 정선아리랑제 부녀회 식당을 운영한 수익금 100만원을 신동읍 인재양성을 위해 (재)함백중·고장학회에 기탁하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또한, 신동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전명희)도 이날 (재)함백중·고장학회에 신동읍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신동읍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제35회 정선아리랑제 부녀회 식당을 운영한 수익금 일부를 장학회에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자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이영섭 (재)함백중·고장학회 이영섭 이사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큰 공헌을 할 수 있는 인재육성에 적극 노력하겠다”는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