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사회
  • 입력 2010.12.23 22:48

박홍섭 “안전하고 쾌적한 체육 공간 될 것”

마포구, 염리초와 염리생활체육관 이용 협약

▲ 박홍섭(오른쪽) 마포구청장이 22일 구청 회의실에서 이희자 염리초등학교장과 교육활동 및 학교행사를 위한 염리생활체육관 이용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협약을 하고 있다. ⓒ2010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서울 마포구(구청장 박홍섭)가 22일 염리초등학교(교장 이희자)와 체육관 이용을 골자로 한 ‘염리생활체육관 이용에 관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염리생활체육관은 염리 제2공영주차장 3층 옥상에 건립될 실내체육관으로 2011년 6월 준공될 예정이다.

  농구. 배구장 겸용 배드민턴장 7면과 요가, 체조 등을 할 수 있는 염리생활체육관은 다목적체육실, 관람석, 샤워실, 탈의실 등의 시설을 갖추게 된다.

  마포구는 실내체육관이 학교 바로 옆에 들어선다는 장점을 활용해 구민이 이용하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초등학교의 체육교육활동과 행사를 위한 시설로 이용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 박홍섭(오른쪽) 서울 마포구청장이 22일 구청 회의실에서 이희자 염리초등학교장,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활동 및 학교행사를 위한 염리생활체육관 이용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협약식을 하고 있다. ⓒ2010 더리더/박성현
  특히 2011년 준공과 함께 염리초등학교와 염리생활체육관을 잇는 연결통로가 만들어진다.

  염리초등학교는 학기 중 체육관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되며 방학 동안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종합체육관 가운데 방과 후 수업에 필요한 면적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에 따른 대관료와 공과금은 모두 무료다.

  박홍섭 마포구청장은 “학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