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경제
  • 입력 2017.04.25 15:33

‘더 가든’ 오픈.. 함승희 “강원랜드 대표하는 힐링 공간 될 것”

함승희(가운데) 강원랜드 대표가 25일 새롭게 조성한 테라스형 힐링 카페 ‘더 가든’의 오픈식에서 참석한 내빈들과 함께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함승희)가 25일 새롭게 조성한 테라스형 힐링 카페 ‘더 가든’의 오픈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날 오픈식에는 함승희 대표와 김경중 부사장, 소병기 리조트본부장을 비롯해 김기수 강원남부주민(주)대표, 심을보 초대 공추위원장, 김종균 신동읍 번영회장 등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행사를 진행했다.

강원랜드가 새롭게 조성한 테라스형 힐링 카페 ‘더 가든’(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함승희 대표는 이 자리에서 “그동안 강원랜드가 이곳의 아름다운 경치를 관망하며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 아쉬웠다”며 “더 가든 오픈을 계기로 기존의 트레킹코스, 북카페, 그리고 내년에 개장할 워터파크까지 고객의 동선이 이어져 앞으로 진정한 의미의 산악형 힐링 복합리조트로 발전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 가든’은 강원랜드의 사계절을 한 눈에 바라다보며 커피, 맥주, 와인, 브런치 등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형 카페로 힐링과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장소로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