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7.06.15 07:04

하늘 아래 야생화.. 하이원, ‘샤스타데이지 축제’ 개최

‘샤스타데이지 축제’에 선보이는 야생화 카트 투어(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함승희)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하늘숲길 걷기, 웰빙 맛집 경연, 야생화 카트 투어, 마임 공연, 야생화 압화 체험, 뮤직 불꽃쇼와 팝페라 공연 등 다채로운 가족형 문화 체험 이벤트를 포함한 ‘샤스타데이지 축제’를 개최한다.

  15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샤스타데이지 축제’는 하이원리조트가 자랑하는 스키장 슬로프 야생화 꽃밭 감상.

  이를 위해 마련된 야생화 카트 투어는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출발해 밸리 허브까지 약 7km 구간을 왕복 운행한다. 하얀 융탄자가 깔린 듯한 슬로프 야생화 투어 중에는 카트에서 내려 직접 꽃향기를 맡아보면서 관찰도 할 수 있다.

  투어는 하루에 네 번 운영되고, 가격은 1인당 1만 5000원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마운틴 고객센터에서 현장 예약 할 수 있다.

  축제기간 동안에 슬로프에 활짝 핀 샤스타데이지를 배경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축제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벤트장에서 대상자 등록 후 인증샷을 촬영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하이원샤스타데이지축제’를 해시태그로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되면 즉석에서 음료도 제공하고, 인증샷 심사를 통해 콘도숙박권이나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당첨자발표는 6월 30일 하이원 공식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야생화 카트 투어와 야생화 압화 체험 일부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이 무료이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