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7.07.20 01:58

강원랜드, '2017 정태영삼 버스투어' 출발

강원랜드 정태영삼 버스(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함승희)가 리조트 인근 관광명소를 순회하는 ‘정.태.영.삼 투어버스’ 승차권과 패키지 상품의 예약과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정.태.영.삼 투어버스’의 본격적인 운영은 오는 21일부터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정.태.영.삼 투어버스는 강원랜드를 출발해 정선, 태백, 영월, 삼척 등 지역의 관광명소를 순회하는 버스로 올해에는 3개 노선 정선, 영월, 태백.삼척으로 오는 8월 19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정선 지역 관광명소에는 정선시장, 스카이워크, 화암동굴, 아라리촌 등이, 영월은 선암마을 한반도지형, 청령포, 장릉 등이 포함돼 있으며 태백.삼척 노선 버스는 황지시장 및 자유시장, 하이원추추파크, 갈남항, 맹방행수욕장 등을 경유한다.

  탑승요금은 성인 1만원, 중고등학생 8천원, 초등학생 5천원이다.

  탑승권 예약 및 구매는 정․태․영․삼 홈페이지와 함께 강원랜드호텔 5층 정.태.영.삼 관광부스에서도 지난 19일부터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 및 동강시스타의 숙박권과 영월 및 삼척 노선 버스 탑승권을 연계한 패키지도 현재 정.태.영.삼 홈페이지와 위메프, 티몬 등의 온라인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한편, 버스 및 패키지 이용객에는 주요 관광지 및 하이원리조트의 관광곤돌라, 별자리과학관 등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버스 일정 및 노선은 각 전통시장의 장날과 현장상황 등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