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7.07.26 16:56
  • 수정 2017.07.26 16:57

하이원리조트, 뮤직 페스티벌 ‘한 여름 밤’ 뜨겁게

‘2016 하이원 뮤직 페스티벌’(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28일부터 8월 14일까지 ‘2017 하이원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해발 800m 강원랜드 잔디광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뮤직페스티벌에서는‘쿨썸머 콘서트’, ‘오페라 갈라’, ‘록 콘서트’그리고 ‘산상 음악회’등 한여름 밤 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28일과 29일 양일간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쿨썸머 콘서트’에는 구구단, 양파, 김윤아, 홍진영, 박상민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동해 고객들에게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8월 2일 ‘오페라 갈라’에서는 나비부인과 토스카 등 우리들에게 친숙한 오페라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어서 3일에는 방송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가왕(歌王)을 차지한 하현우가 속해있는 국카스텐과 인기그룹 장미여관 등이 출연하는 ‘록 콘서트’가 펼쳐져 한여름 밤의 열기를 더욱 더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5일에는 인기 뮤지컬배우 바다와 소프라노 김순영 등이 함께 꾸미는 ‘산상 음악회’가 준비되고, 11.12일에는 버벌진트, 스컬&하하 등이 출연하는 ‘DJ 페스티벌’이 예정돼 있어 고객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마술사 이은결의 매직쇼와 함께하는 ‘하이원 매직 불꽃쇼’는 한여름 밤을 아름답게 수놓으며 하이원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