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경하 기자
  • 사회
  • 입력 2017.08.11 13:27

인천시 약사회, 이웃사랑 ‘사랑의 후원금’ 기탁

유정복(왼쪽에서 두 번째) 인천시장이 11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인천광역시 약사회, 이웃사랑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에서 후원금을 전달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인천시청 제공). 임경하 기자

  (인천 더리더)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인천시약사회(회장 최병원)가 11일 오전 11시 시청에서 ‘사랑의 후원금 18,916,500원’을 사회복지법인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전달식에는 유정복 시장을 비롯한 최병원 인천시 약사회장, 이정민 여약사회장, 이상희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 회장 등이 함께 했다.

  지난 6월 23일 여약사회 자선다과회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해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인천자모원, 스텔라의 집 등 6개소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달된다.

  이 자리에서 최병원 인천시 약사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된 성금이 나눔으로 더불어 사는 밝은 사회분위기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약사회 회원들의 마음이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시약사회는 그동안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웃사랑성금, 장학금, 네팔 지진피해 구호성금 등 각종 성금 기부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임경하 기자 l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