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호 기자
  • 문화
  • 입력 2017.10.14 10:31

곡성으로 ‘가을여행’ 야무지게 떠나자!

하늘에서 바라본 도림사. 김영호 기자

  (곡성 더리더) 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본격적인 가을여행 시기에 맞춰 ‘곡성 한바퀴-야무진 가을여행’ 운영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곡성 한바퀴-야무진 가을여행’은 지역 대표 계절별 여행상품인 ‘곡성 한바퀴’의 가을 버전으로 오는 10월 21일과 11월 11일, 18일 총 세 차례 진행한다.

  이번 야무진 가을여행은 섬진강기차마을 관람을 시작으로, 옛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증기기관차 탑승,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걸으면 그 정취가 으뜸인 태안사 숲길 산책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 독도사진전문가 김중권 작가와 함께하는 사진찍기 강좌 및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지역 대표 여행상품인 ‘곡성 한바퀴’는 지난 가을 처음 시작한 이래로 ‘코시린 겨울여행’, ‘개미진 여름여행’에 이어 이번 가을 ‘야무진 가을여행’까지 꾸준한 프로그램 기획과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야무진 가을여행은 가을이 주는 특유의 청량함을 만끽하고 가장 아름다운 계절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체험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많은 분들이 곡성에 오셔서 가을 정취에 흠뻑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곡성 한바퀴-야무진 가을여행’은 회당 20~35명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1인당 체험비 30,000원 으로 즐길 수 있다.

  군의 가을여행상품과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곡성 주민여행사 섬진강두꺼비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호 기자 ky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