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7.10.19 17:05

‘전국 단위 행사’ 성공으로.. 정선군수 “긴밀한 협조체제 구축을”

전정환 강원 정선군수가 9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정진회 월례회의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전국 단위 행사 성공 개최에 긴밀한 협조체제 구축을”

  전정환 강원 정선군수가 19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정진회(회장 전정환 군수) 월례회의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군에 따르면 이 자리에는 전정환 군수를 비롯해 정광복 정선경찰서장, 최종근 정선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했다.

  이번 월례회의에서는 ▲2017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 개최 ▲도암댐 하류권역 환경피해 산정 및 대응방안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가을철 산불예방 ▲가을철 농촌 일손돕기 참여 ▲가을철 정선군 주요 축제 ▲동절기 대비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현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전정환 군수는 이날 회의에서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 평창동계올림픽 등 전국단위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기관.단체장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꿈과 미래가 실현되는 역동적인 정선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39개 기관.사회단체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정진회는 상호간 소통과 유기적인 협력체제 유지를 통해 주거.교육.의료.치안 등 각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지역의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정기적인 모임과 토론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