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지역
  • 입력 2017.12.08 13:23

양성평등 확립.. ‘2017 화천양성평등 한마음 대회’ 성료

지난 7일 강원도 화천군 화천체육관에서 열린 ‘2017 화천양성평등 한마음’대회에 참석한 내빈들과 기관단체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화천 더리더) ‘2017 화천양성평등 한마음 대회’가 지난 7일 강원도 화천군 화천체육관에서 ‘양성이 조화롭게 함께 나아가는 화천’을 주제로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경자 화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해 최문순 화천군수, 최진규 화천군의장, 함명옥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장, 이용희 前(전) 화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 기관단체장 및 군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박용희 전 화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 지난 7일 ‘2017 화천양성평등 한마음’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김경자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여성들이 일과 가정을 양립하며 자기개발에 앞장서고 있다”며 “작은 시작이 큰 힘으로 결집돼 행복한 화천을 만들어가는 원동력이 되자”고 말했다.

김경자 화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 지난 7일 ‘2017 화천양성평등 한마음’대회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또한, 함명옥 도 여성단체협의회장은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화천여성의 힘을 보여줄 때”라며 “올림픽을 계기로 정치, 경제, 사회적 지위가 크게 향상되길 바란다. 여성의 발전과 양성평등의식을 확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함명옥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장이 지난 7일 ‘2017 화천양성평등 한마음’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아울러 이용희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부족한 제게 힘과 용기를 준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제게 모아 준 열정을 후임 회장께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에 이어 2부 화합행사로 명랑운동회와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이 진행됐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