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의회
  • 입력 2017.12.31 10:19

최진규 의장 “군민 바라보는 의정활동, 화천 변화 이끌어”

2017년 송년사

최진규 강원 화천군의회 의장. 전경해 기자

  (화천 더리더) “군민 바라보는 의정활동으로 화천 발전과 변화 이끌어”

  최진규 강원 화천군의회 의장이 31일 ‘2017 송년사’를 통해 올 한해 의정활동을 소개하며 군민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 다음은 최진규 강원 화천군의회 의장 송년사 전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동료 의원 여러분!

  2017년 한 해가 보람과 아쉬움을 뒤로하고 역사 속으로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힘찬 발걸음을 내딛으며 새롭게 출발한 제7대 화천군의회가 내년이면 마무리가 됩니다.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고 의정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과 공직자, 관내 기관 사회단체 임직원, 국군장병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올 한해 쉼 없이 달려왔을 군민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격려를 보내며, 군의회에 보내주신 성원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7년 화천은 많은 일들을 추진하였습니다. 날씨가 춥지 않아서 산천어축제 개최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군민의 하나 된 힘으로 성공적으로 축제를 개최하는 지혜를 발휘하기도 하였으며, 사내도서관 준공, 사내와 화천의 장난감 대여소 개소, 학생 통학버스 지원, 셋째 아이 이상 대학등록금 100%지원 등을 통해 아이 기르기 좋은 화천 만들기 위한 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양파, 수박 등 군납 재배 면적이 확대되고, 농산물 가공센터도 곧 준공될 예정으로 농사로 잘사는 화천을 만들기 위한 부단히 애쓴 한해였으며, 이외에도 각종 지역 개발사업과 군부대 밀집지역 개발 등등 많은 일들이 추진된 한해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우리 군을 더욱 살기 좋게 만들고 우리의 가정을 더욱 밝게 만드는 기반이 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무술년 새해에는 군민, 군부대 그리고 행정이 더욱 유기적인 협력과 조화로 내실을 다지고 행복한 화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변화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 군의회도 현장중심, 민생중심의 꾸준한 의정활동으로 화천군의 발전과 변화를 이끌 것입니다. 군민의 뜻을 받드는 대변자로써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군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의회, 소신과 열정의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내년에도 군의회에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금년 한해 동안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가오는 무술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