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8.04.11 17:59

정용욱 역장 “KTX타고 컬링체험하러 오세요”

코레일 강릉관리역-강릉시빙상경기연맹, 업무협약 체결

정용욱(오른쪽) 코레일 강릉역장이 11일 정의정(왼쪽) 강릉시빙상경기연맹 회장과 올림픽 유산을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에 대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강릉역 제공). 이형진 기자

  (강릉 더리더) 코레일 강원본부 강릉관리역(역장 정용욱, 이하 강릉관리역)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유산인 강릉컬링경기장 활용 및 강릉지역 관광활성화를 위해 11일 강릉시빙상경기연맹(회장 정의정)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릉관리역에 따르면 이번 협약으로 코레일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컬링 신화를 낳은 장소인 강릉컬링경기장과 경강선 KTX를 연계한 여행상품 ‘KTX 타고 가는 영미컬링체험열차’를 출시할 수 있게 됐다.

  정용욱 강릉관리역장은 “강릉시빙상경기연맹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누구나 KTX를 타고 와서 편리하게 컬링 또는 빙상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강릉의 위대한 올림픽 유산을 활용해 고객에게 양질의 KTX여행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X 타고 가는 영미컬링체험열차’는 학교나 학원 등 교육기관 단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육여행 상품과 가족단위나 친구 등 소규모 일반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기차여행 상품으로 나누어서 운영된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