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호 기자
  • 문화
  • 입력 2018.05.10 17:59

곡성장미축제에 뮤지컬 ‘캣 조르바(CAT ZORBA)’ 선보인다

곡성세계장미축제(자료사진). 김영호 기자

  (곡성 더리더) 제8회 곡성세계장미축제가 열리는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 초대형 뮤지컬이 화려한 배우진과 거대한 스토리를 가지고 관람객을 찾아온다.

  전남 곡성군은 ‘향기(Scent), 사랑(Love), 꿈(Dream), 두 개의 사랑, 수억만 송이 세계명품 장미향 속으로’라는 주제로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열리는 제8회 곡성세계장미축제를 뮤지컬 초청작인 ‘캣 조르바’ 갈라쇼 공연이 화려한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은 오는 26일 오후 2시와 6시, 2차례에 걸쳐 섬진강기차마을 장미무대에서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을 올린다.

  ‘캣 조르바’는 고양이 왕자 실종 사건 속에 숨겨진 고양이 왕국의 거대한 비밀 이야기로, 고양이 왕국 ‘이페르’와 인간 세상이 공존하는 세계 사이에 일어나는 스토리 구성과 다양한 캐릭터 개발을 하여 선보이는 온 가족을 위한 국내 창작 뮤지컬이다.

  벨기에 이페르 고양이 축제 설화를 모티브로 이루어진 스토리 속의 매력적인 고양이들의 향연에는 배우 최영민 씨가 조르바 역을, 배우 최미소 씨가 미미 역을, 배우 최미용 씨가 프레야 역을 맡아 생동감 있는 연기를 펼친다. 그 외 배우 임재현, 박민희, 윤정섭, 이창희 씨가 함께 출연하여 숫자퍼즐로 사건을 추리하는 가족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국에 ‘라이온 킹’이 있다면 한국엔 캣 조르바가 있다! 실제 신화를 모티브로 구성하여 실제 고양이 종류, 색감, 의상 무대까지 중세시대를 재현하여 뜨거운 무대로 찾아간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청 관광문화과에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영호 기자 ky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