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정치
  • 입력 2018.05.25 16:19

이재수 후보 “춘천 발전 10년 앞당기겠다”

더불어민주당 강원 춘천시장 후보

이재수 더불어민주당 강원 춘천시장 후보가 지난 24일 춘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춘천 더리더) “춘천 발전 10년 앞당기겠다”

  이재수 더불어민주당 강원 춘천시장 후보가 지난 24일 최문순 강원도지사 후보와 함께 춘천시청 브리핑룸에서 합동 기자회견을 개최한 가운데 이같은 포부를 밝혔다.

  이날 이재수 후보는 최문순 후보와 함께 문화예술 중심도시를 포함한 ‘춘천발전 5대 비전 공약’을 발표했다.

  이재수 후보는 “최문순 후보와 함께 춘천을 문화예술 중심도시, 일자리 중심, 신산업 중심, 평화시대 남북교류 중심, 교통중심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며 “시장이 되면 시장실에 일자리 상황판을 만들어 시민이 놀랄 만큼의 일자리 정책을 펼치겠다. 강원도와 춘천시의 불협화음을 없애고 협력해 시정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수(오른쪽) 더불어민주당 강원 춘천시장 후보가 지난 24일 최문순(왼쪽) 강원도지사 후보와 함께 춘천시청 브리핑룸에서 합동 기자회견을 개최한 가운데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이 후보는 “60년 동안 갈 수 없는 공간이었던 캠프페이지 부지를 문화예술복합 공간인 창작종합지원센터를 설립하겠다. 강원도와 함께 국립현대미술관 분원 유치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재수 후보와 최문순 후보는 “수부도시로서의 춘천발전을 10년 앞당기는 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