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옥경 기자
  • 사회
  • 입력 2011.02.22 19:53

김철민 안산시장 “현장 소리 듣는 열린 시정 펼치겠다”

▲ 김철민(왼쪽) 경기 안산시장이 현장 체험근무에 나선 21일 안산시재활용선별센터에서 시민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깨끗한 안산을 만드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2011 더리더/김옥경
【안산 더리더】김철민 안산시장은 지는 21일 안산시재활용선별센터에서 재활용품과 쓰레기를 선별하는 현장 체험근무를 했다.

  김 시장의 체험근무는 현장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시민을 위한 열린시정을 지속적으로 펼치고자 마련된 ECOCITY 안산도시공사‘역지사지(易地思之)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 김철민(왼쪽) 경기 안산시장이 21일 안산시재활용선별센터에서 김현준 안산도시공사 사장, 현장 직원들과 함께 현장 체험근무를 하고 있다. ⓒ2011 더리더/김옥경
  김 시장은 연일 바쁜 일정에도 직접 현장에 나가 선별동에서 반입된 생활쓰레기를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선별하는 작업을 실시했다.

  또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시민에게 홍보하고 효율적인 자원 재순환이 가능한 에코 안산 만들기 대책 등을 마련하기 위해 현장의 소리를 청취했다.

▲ 김철민(왼쪽) 경기 안산시장이 21일 안산시재활용선별센터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체험근무를 하고 있다. ⓒ2011 더리더/김옥경
  김철민 안산시장은“깨끗한 안산을 만들고 시민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는 재활용선별센터 근무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책상에서만 생각하는 행정이 아닌 늘 현장과 시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시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시정에 반영하는 열린시정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김옥경 기자 kok@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