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정치
  • 입력 2018.06.16 11:22

‘3선 성공’..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현안 사업에 모든 역량 집중”

유덕열 서울 동대문구청장이 지난 14일 3선 연임에 성공하고 구청으로 첫 출근한 가운데 직원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다(사진= 동대문구청 제공). 박성현 기자

  (서울 더리더) 6.13 지방선거에서 동대문구청장으로 당선돼 3선 연임에 성공한 유덕열 구청장이 구청장으로서 업무에 복귀했다.

  16일 구에 따르면 지난 14일 구청으로 출근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맞이하기 위해 1층 로비로 모여든 직원들은 정문 현관에서 축하 인사와 함께 꽃목걸이를 직접 걸어주며 환영했다.

  유덕열 구청장은 득표율 64.5%를 기록해 신재학 자유한국당 후보(25.9%)를 크게 앞서며 당선을 확정지었다.

  그는 민선 5.6기 재임 동안 서울한방진흥센터 개관과 청량리 역세권 개발, 경강선 KTX 개통, 전통시장 현대화 사업 등 굵직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면서‘일 잘하는 구청장’으로 구민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

  유 구청장은 “먼저 민선7기 동대문구를 다시 한 번 맡겨준 구민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4년 더 열심히 하라는 무겁고도 준엄한 구민들의 뜻이라 받아 들이겠다”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남은 4년의 임기동안 역점사업과 현안문제를 수행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살기 좋은 동대문구를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