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호진 기자
  • 행정
  • 입력 2018.07.12 15:53

성장현 용산구청장 “미래 비전 담은 새 슬로건 제안 기대”

성장현 서울 용산구청장(자료사진). 이호진 기자

  (서울 더리더) 서울 용산구(구청장 성장현)가 오는 16일까지 주민들로부터 민선 7기 슬로건과 구정목표 제안을 받는다.

  12일 구에 따르면 이번 슬로건 공모는 구 발전을 위한 구정방향과 비전을 주민과 함께 세운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슬로건은 용산의 가치와 비전을 담은 ‘20자 미만’ 문구다. 주한미군 이전과 생태공원 조성, 도시개발 등 끊임없이 변화·발전하는 용산의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성장현 구청장은 “앞으로 우리구가 펼칠 구정의 가치와 비전을 담은 새 슬로건을 만든다”며 “의미 있고 기억하기 쉬운 문구를 만들어 구에 제안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용산구청 홈페이지 주민참여방 ‘민선 7기 구정목표 공모’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응모하면 된다. 방문, 우편, 인터넷 접수 모두 가능하다.

  응모는 1인 1점으로 한정하며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등을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당선작에 대한 저작권과 특허권 등 일체 권리는 구에 귀속된다.

  구는 이달 심사위원회를 구성, 심사.선정 절차에 들어가며 내달부터 구 홍보물, 공문서 등에 새 슬로건과 구정목표를 삽입.활용한다.

  우수제안자 포상도 있다. 제안에 참여한 구민 6명과 구청 직원 6명에게 최우수, 우수, 장려 순으로 포상하고 최고 30만원 상금을 준다.

  이호진 기자 lhj1011@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