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8.09.06 16:41

심규언 동해시장 “명예시장 제안 사항 시정에 반영”

강원 동해시가 6일 회의실에서 명예시장들과 정례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 동해시청 임황락 제공). 이형진 기자

  (동해 더리더) “명예시장 제안 사항 시정에 반영”

  강원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6일 회의실에서 명예시장들과 정례간담회를 갖고 현장에서 느낀 활동소감과 시정에 반영할 제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심규언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간담회에서 이날 명예시장들은 그동안 현장활동의 경험을 토대로 여러 정책도 제안했다.

  박재갑 명예시장은 “동해시를 발전시키는데 있어서 공무원과 시민의 적극적인 동참도 필수적”이라고 말하면서 시민복지를 증진 시키는 일에 있어서 차별화된 동해시만의 사업을 추진해 줄 것”을 건의했다.

  또한, 정국섭 명예시장도 “명예시장으로 일하며 현장 분위기도 느끼고 공무원들의 애로사항도 알게 됐다.”고 말하면서 행정과 시정의 메신저로서 자긍심이 생겼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에 심규언 시장은 “생업에 종사하시면서 각 분야에서 열정을 다해 활동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명예시장님들이 제안한 사항에 대해 정책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충분한 검토를 거쳐 시정에 반영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민선 7기가 출범되고 동해시민이 행복하고, 시민 소득이 향상될 핵심사업을 역동적으로 추진해야 하는 중요한 시점에 명예시장님께서도 민생현장 곳곳을 다니면서 시민들과의 소통에 관심을 가지고 잘 살펴 전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