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레저
  • 입력 2018.10.07 12:29

‘시그니처 멤버십’ 론칭.. 하이원 “고품격 혜택 누려보세요”

강원랜드 호텔(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유료 멤버십 ‘하이원 시그니처 멤버십 클럽(HIGH1 Signature Membership Club)’을 론칭했다.

  7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하이원 시그니처 멤버십 클럽 가입 고객들에게는 가입 후 1년 동안 호텔, 콘도, 뷔페, 워터파크 등 하이원리조트가 보유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용권과 상시 회원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멤버십은 바우처 구성에 따라 퍼플 멤버십(일반형)과 블랙 멤버십(고급형) 2가지로 구성됐다.

  ‘퍼플 멤버십’의 연회비 38만원으로 은 호텔 및 콘도 이용권(3박),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권(2매, 주중 한정), 조식뷔페(2인) 및 식음이용권(3만원), 사우나&수영장 이용권(2매)의 혜택이 주어진다.

  ‘블랙 멤버십’의 연회비는 98만원으로 호텔 및 콘도 이용권(6박),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권(4매, 주중 한정), 조식뷔페(4인), 석식뷔페(2인), 식음이용권(7만원), 하이원 워터월드 이용권 (2매), 발렛파킹 이용권(2매), 사우나&수영장 이용권(4매), 스파 이용권(1인, 1매)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멤버십 가입고객들에게는 가입 후 1년 동안 숙박은 최대 70%, 스키 및 골프는 최대 50%, 워터월드는 최대 50%, 식음업장 15% 등의 상시 할인 혜택도 추가로 주어진다.

  단, 임대업장 및 일부업장은 제외이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하이원이 보유한 다양한 시설을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멤버십을 론칭하게 됐다”며 “5성급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 시그니처 멤버십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입은 멤버십 센터에서 가능하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