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탐방
  • 입력 2011.03.10 18:01

하이원리조트서 향긋한 봄내음 만끽하세요

춘곤증 물리칠 봄나물 등 특선메뉴 출시

▲ 하이원리조트가 봄기운이 하루가 다르게 다가오는 가운데 강원랜드호텔 내 고품격 레스토랑 오리엔에과 전통한정식당 운암정에서 봄내음 향이 가득한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2011 더리더/이태용
 【정선 더리더】강원 정선군 하이원리조트가 봄기운이 하루가 다르게 다가오는 가운데 봄내음 향이 가득한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18일부터 강원랜드호텔 내 고품격 레스토랑 오리엔에서 봄을 재촉하는 향긋한 제철 봄나물과 일식 한우 즉석 돌판구이로 맛을 낸 ‘봄의향연’을 선보인다.

  ‘봄의향연’은 봄철이 제철인 대나무의 새순인 죽순, 비타민 A.와 C, 칼슘이 풍부해 나른해지기 쉬운 봄 입맛을 되찾아주는 봄 대표나물인 냉이, 비타민C와 칼슘이 풍부해 춘곤증 예방에 좋은 달래 등으로 준비된다.

▲ 하이원리조트가 봄기운이 하루가 다르게 다가오는 가운데 강원랜드호텔 내 고품격 레스토랑 오리엔에과 전통한정식당 운암정에서 봄내음 향이 가득한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2011 더리더/이태용

  가격은 8만원이며 오는 4월 7일까지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통한정식 식당 운암정에서는 ‘새봄나물 반상’과 ‘참두릅 낙지정식’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특히, 독특한 향으로 사랑받는 참두릅은 단백질이 많고 섬유질·칼슘·철분·비타민과 사포닌 등이 풍부해 혈당을 내리고 혈중지질을 낮추어 주어 당뇨병·신장병·위장병에 좋다.

  가격은 각각 5만원, 6만원이며 오는 4월 30일까지 판매된다.

▲ 하이원리조트는 강원랜드호텔 4층 카페라운지에서 생딸기주스, 생딸기쉐이크, 생딸기퐁듀, 딸기무스케이크 등이 준비된 ‘Strawberry Special'을 운영한다. ⓒ2011 더리더/이태용

  강원랜드호텔 4층 카페라운지에서는 생딸기주스, 생딸기쉐이크, 생딸기퐁듀, 딸기무스케이크 등이 준비된 ‘Strawberry Special'을 운영한다.

  특히 딸기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나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오는 20일부터 5월 30일까지 운영되며, 1만원에서 2만2천원에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www.high1.com)에서 확인가능하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