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레저
  • 입력 2018.11.23 15:10

‘하이원스키장’ 개장.. 오는 29일까지 개장기념 할인

하이원스키장(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명품 하이원스키장이 23일 개장하며 18/19 스키시즌의 시작을 알렸다고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23일 오픈된 슬로프는 아테나1 슬로프로 해발 1340m의 마운틴탑에서 마운틴허브까지 이어지는 1.2km의 구간이며 오후에는 마운틴베이스에서 힐콘도로 이어지는 아테나 3-1 슬로프도 추가 오픈했다.

  강원랜드는 오는 25일 마운틴 허브에서 베이스까지 이어지는 아테나2 슬로프를 추가 오픈해 총 4km 구간의 국내 최장 길이의 슬로프를 조기오픈하고 목요일까지 아테나 1, 2, 3 슬로프를 완전 개장할 예정이다.

  한편, 18/19 시즌 개장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원랜드는 29일까지 리프트와 렌탈 이용권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 하이원앱,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채널을 통해 햄버거세트,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걸린 퀴즈이벤트, 사행시 짓기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예상보다 포근한 날이 이어져 눈 만들기 작업이 순조롭지 않았지만 겨울을 손꼽아 기다려온 스키어들을 위해 밤낮없이 눈을 만들었다”며 “특히 창립 20주년을 맞은 하이원의 이번시즌에는 예년보다 더 많은 스키어들이 찾아줄 것으로 예상돼 안전과 서비스에 빈틈이 없도록 준비했으니,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하이원스키장에서 즐거운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원스키장의 운영시간은 오는 29일까지는 16시까지 운영하며, 30일부터는 야간도 오픈해 밤 10시까지 영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