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지희 기자
  • 행정
  • 입력 2018.12.03 14:33

‘공약 실천’ 완성도 높인다.. 양승조 충남지사 “신뢰받는 도정 구현”

양승조 충남지사가 3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7기 공약실천계획 최종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충남도청 제공). 김지희 기자

  (홍성 더리더) 충청남도(도지사 양승조)는 3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양승조 지사와 남궁영.나소열 행정.문화체육부지사, 도 실.국.원장 및 시.군 관계자, 정책자문위원 등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공약실천계획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도에 따르면 민선 7기 도지사 공약 확정을 위해 연 이날 최종보고회는 ▲공약실천계획 총괄보고 ▲공약별 실천계획 보고 및 토론 ▲종합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양 지사는 “도는 민선 7기 공약 실천을 위해 더 행복한 충남준비위원회, 공약실천계획 중간보고회, 도민배심원, 도민 의견수렴 등 세부 준비과정을 거쳤다”며 “더 행복한 충남, 대한민국의 중심이라는 비전을 달성하는 공약실천계획을 수립함으로써 신뢰받는 도정을 구현하고, 도민으로부터 응원 받는 도정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220만 도민과의 약속은 반드시 실현해야 한다”라며 “도민의 엄중한 선택으로 이 자리에 선 공직자로서, 메니페스토 선언을 반드시 실현하고, 도정 운영의 신뢰를 키워 도정 추진 동력을 높이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도는 이날 최종보고회에서 제시된 내용을 반영해 최종 공약실천계획을 수립하고 오는 10일 양 지사가 기자회견을 통해 공식 발표할 계획이다.

  김지희 기자 ld3633@naver.com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