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8.12.10 15:48

‘혁신성장 아이디어’ 공모.. 하이원 “창의적인 생각 적극 반영”

문태곤 강원랜드 대표(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리조트부문의 혁신성장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오는 2월 8일까지 ‘2018년 대국민 혁신성장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하이원에 따르면 공모 분야는 혁신성장 8대 선도사업인 ▲초연결지능화 ▲스마트공장 ▲스마트팜 ▲핀테크 ▲에너지신산업 ▲스마트시티 ▲드론 ▲미래자동차의 당사 리조트 부문 적용 가능 아이디어다.

  하이원리조트는 접수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내부심사, 외부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총 9팀(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5팀)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국내 거주 외국인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강원랜드 또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해 이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사업전략팀 관계자는 “국민의 관점에서 바라본 개선사항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장 방안을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참신하고 다양한 시민들의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고, 채택된 아이디어의 사업 추진 가능여부를 면밀히 검토해 당사의 혁신성장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