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탐방
  • 입력 2011.03.23 19:49

라구뜨,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 리뷰단 모집

‘더 클래식 500’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 더 클래식 500(대표 강병직)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la goutte) ‘세계 전채요리’. ⓒ2011 더리더/이태용
 【서울 더리더】더 클래식 500(대표 강병직)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la goutte)는 나른해지고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을 맞아 4월 한 달간 ‘라구뜨,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푸아그라를 달콤하게 조리해 와인에 절인 무화과와 함께 곁들여 먹는 Goose Liver Mousse, 프랑스의 대표 요리인 달팽이를 이용한 Escargot Bourguignon을 선보인다.

  또, 노르웨이, 벨기에, 아프리카, 모로코 등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나라의 전채요리와 샐러드를 뷔페 스타일로 구성하는 등 다양한 테마로 총 16개국 28종의 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라구뜨는 오는 28일까지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의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라구뜨 리뷰단을 모집하며 선정된 리뷰단은 30일 더 클래식 500 홈페이지 (www.theclassic500.com)를 통해 발표한다.

  응모방법은 홈페이지 팝업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블로그, 카페, SNS(트위터, 페이스북)등에 소개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 소개페이지 주소 또는 스크린 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선정된 리뷰단은 경품으로 제공한 무료 식사권(1인당 2매)으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라구뜨,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을 즐긴 후 17일 이전까지 블로그나 카페 등 온라인상에 리뷰를 작성해야 한다.

  ‘더 클래식 500’은 성실히 후기를 작성한 우수 리뷰어에게 추가로 무료 식사권과 고급 와인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