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사회
  • 입력 2011.03.23 21:10

전주수 춘천부시장 “사랑 실천하는 이마트 되길”

▲ 전주수 춘천시부시장. ⓒ2011 더리더/전경해
【춘천 더리더】춘천시와 이마트가 함께 하는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식이 23일 오후 3시 춘천시청 부시장 집무실에서 열렸다.

  희망나눔 프로젝트는 춘천시와 ㈜신세계 이마트 춘천점이 소외된 불우이웃을 후원하기 위해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다 할 것을 약속하는 행사다.

▲ 전준수(왼쪽) 춘천부시장이 23일 오후 3시 시청 집무실에서 조성기 ㈜신세계 이마트 춘천점장과 소외 불우이웃을 후원하기 위한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을 하고 있다. ⓒ2011 더리더/전경해
  조성기 ㈜신세계 이마트 춘천점장은 직원들과 함께 춘천시청을 방문해 전주수 부시장과 협약식을 가졌다.

  이어 2011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이마트 희망나눔 활동을 소개하고 쌀 2,000kg을 전달했다.

▲ 전준수(왼쪽 세 번째) 춘천부시장이 23일 오후 3시 시청 집무실에서 ㈜신세계 이마트 춘천지점과 소외 불우이웃을 후원하기 위한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을 하고 있다. ⓒ2011 더리더/전경해

  조성기 춘천점장은 “사회환원 사업의 하나로 사회적 이익을 도모하는 지역의 기업으로 춘천시 저소득층,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전주수 춘천시 부시장은 “춘천시 저소득층 어린이들과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지역의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 춘천시는 후원대상자 발굴 및 선정에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답했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