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사회
  • 입력 2019.05.09 19:49

춘천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및 구순잔치’ 성료

홍나영 관장 “해마다 후원해주시는 김영우 대표께 감사”

9일 춘천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한 어버이날 행사 및 구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과 복지봉사단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춘천 더리더) 춘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홍나영)이 9일 어버이날 행사 및 구순잔치를 개최했다.

  이재수.김명숙 춘천시장 내외, 김진태 국회의원, 이원규 춘천시의회 의장과 춘천시의원, 홍나영 관장, 후평3동 사회보장협의체 이동선 단장과 단원, 자원봉사자, 관내 어르신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9일 홍나영 관장이 어버이날 행사 및 구순잔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홍나영 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해마다 이맘때 어르신들의 생신잔치를 열고 있다. 더러 지난해 참가했던 어르신들이 보이지 않은 경우가 많다”며 “자식들 때문에, 배우자, 가난, 병고 등 가정마다 마음 아픈 사연들이 있어 고달픈 삶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모이신 모든 분들은 우리의 어머니고 아버지시다. 멀리 있어 오지 못하는 자식들을 대신해 우리가 사랑을 전해드릴 것”이라고 했다.

9일 김형우 통나무닭갈비 대표가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께 술잔을 올리고 있다. 전경해 기자

  이어 “해마다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시는 김영우 통나무닭갈비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춘천종합사회복지관의 어버이날 구순잔치 행사는 올해로 3년째다. 소양댐 부근 통나무닭갈비를 운영하는 김형우 대표는 강원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매회 500만원을 지원해 행사를 돕고 있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