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9.06.25 14:39

'콜센터' 시범 운영.. 정선군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정을”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민선 7기 열린 군정 및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정을 추진하고자 ‘정선군 콜센터’를 7월 한 달간 시범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시범운영하는 ‘정선군 콜센터’는 군정 전반에 대한 전화 또는 팩스 민원에 대해 신속.정확.친절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군은 정선군 콜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를 제정하고 효율적으로 콜센터를 운영하고자 전문성을 갖춘 위탁업체를 선정했다.

이달 초 시범운영에 들어가는 정선군 콜센터(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또한, 군정 전반에 대한 상단원 교육실시와 함께 콜센터시스템 및 자료 구축 등 사전 행정절차를 마무리했다.

  전종남 행정과장은 “군민들이 언제 어디서든지 알고 싶은 군정에 대한 궁금증과 각종 민원에 대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한 달간 정선군 콜센터 시범운영으로 문제점 등 미비한 사항을 보완하는 등 보다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오는 8월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화예술회관에 설치된 ‘정선군 콜센터’는 팀장 1명 및 상담원 3명 등 총 4명으로 구성됐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