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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9.07.24 14:15

오늘은 ‘행복민원실장’.. 김양호 삼척시장 “시민 목소리 항상 경청”

김양호(가운데) 강원 삼척시장이 24일 오전 10시 30분 근덕면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서 민원 상담을 하고 있다(사진= 삼척시청 이상명 제공). 이형진 기자

  (삼척 더리더)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이 24일 ‘찾아가는 민원행복의 날’을 맞아 근덕면행정복지센터 및 교가2리 경로당을 찾아 시민들을 직접 만났다.

  시에 따르면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근덕면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서 김양호 시장은 행복민원실장으로 시민들의 민원처리와 고충을 청취하며 직접 상담했다.

  또한, 김 시장은 경로당을 찾아 의견청취 및 경로당 불편사항 점검 등 어르신과의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김양호 시장은 “시민들의 목소리를 항상 경청하고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행복하고 다양한 민원시책을 추진해 행정신뢰도를 높여나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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