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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행정
  • 입력 2019.08.01 14:04

‘콜센터’ 개소.. 최승준 정선군수 “민원인 편익 증대 기대”

최승준(왼쪽) 강원 정선군수가 1일 오전 10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정선군 콜센터 개소식에 참석해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1일 오전 10시 민선 7기 열린군정과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정을 실현하고자 ‘ONE-CALL, ONE-STOP(원-콜, 원-스톱) 정선군 콜센터’ 개소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군에 따르면 ‘정선군 콜센터’는 전화민원인에게 신속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을 통해 열린 행정 구현은 물론 군민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상담서비스 품질 향상과 효율적인 행정 능률을 더욱 높여 나가고자 마련됐다.

  최승준 군수는 “다양한 민원에 대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해결을 통한 민원인 편익 증대와 질 높은 행정 서비스로 민원인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정선군 콜센터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선군 문화예술회관에 설치된 정선군 콜센터는 팀장 1명을 비롯한 상담원 3명 등 총 4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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